2023년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(부식) 납품 업체 전자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

본관과 계약 체결을 희망하는 업체는 제출 기간 내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1.  입찰에 관한 사항

가. 공 고 명 : 2023년 범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(부식) 납품업체 선정 공고

나. 계약기간 : 2023. 1. 1. ~ 2023. 12. 31. (12개월)

다. 입찰 및 계약방법 : 조달청 전자입찰, 제한(경쟁), 지역제한, 단가계약입찰(최저가)

라. 예정금액 : 금170,850,000원(금일억칠천팔십오만원/부가가치세 포함)   ※ 2022년 기준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음.

마. 납품장소 : 범물종합사회복지관 3층 조리실(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 79)

바. 납품품목 : 단체 급식 관련 물품 일체 (곡물류, 농·축·수산물, 가공품, 공산품, 소모품 등)

 

2. 입찰서 제출 및 개찰

가. 제출기간 : 2022. 11. 24.(목) ~ 2022. 12. 1.(화)

나. 개찰일시 : 2022. 12. 2.(금) 10:00~12:00

다. 입찰서 제출 및 참가방법 :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(세부 사항 붙임 참조)

다. 개찰장소: 범물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   ※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.

라. 낙찰통보 : 2022. 12. 2.(금) ※ 개별 통보

마. 최종계약 : 최종 선정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(주말·공휴일 제외)

 

3. 입찰 참가 자격 및 준수 사항

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.

나.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

다.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재료(농․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하고 납품이 가능한 자

라.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 및 축산물 유통전문판매업 신고 필한 업체

마. 공고일 전일부터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해 있는 업체

바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·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사.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도시락 주5회 월~11:00~12:00/무료급식 주2회 목, 08:30~09:00)로 발주한 식자재를 범물종합사회복지관 조리실에 납품하여 야 하며, 감독관(담당사회복지사 또는 조리사)의 검수를 받아야 함.

아.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, 대금 결제의 경우 2주 단위로 카드결제(내방/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하여야 함.

자.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「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」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.

–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
–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월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–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– 납품 기사가 범물종합사회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
–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
차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
카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참가조건, 입찰공고문,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, 동 입찰 과업지시서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, 관련 회계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타.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(☎1588-0800)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 

4. 제출 서류

1)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별지 1호)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3) 법인등기부등본 1부(법인에 한함)

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
5)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
6)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1부

7) 냉장, 냉동차량 관련서류 사본 (차량등록증) 1부

8) 사업장 및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

9)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/식중독보험 등) 각 1부

10) 업체 기초조사표 1부(별지 2호)

11)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(별지 3호)

12)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(별지 4호)

※ 식품단가견적서의 금액의 총합계가 입찰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.

 

5. 문의 : 범물종합사회복지관(053-781-2000)

 

붙임 1. 2023년 식자재(부식) 업체 선정 공고문 및 제출 관련 서류 1부.

        2. 2023년 식자재구매계약특수조건(범물)

        3. 식자재(부식) 사전 규격서 1부. 끝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22. 11. 24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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